로고

로그인 회원가입
  • 체육회소식
  • 보도자료
  • 체육회소식

    보도자료

    목포시 체육회 코로나19 극복 위해 동영상 제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기획총무과
    댓글 0건 조회 263회 작성일 20-06-29 16:29

    본문

    목포시 체육회 생활체조 동영상 강의 모습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지우 기자] 목포시 체육회가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공공체육 중단과 각종 생활 체육 휴강으로 인해 시민들의 운동량 감소를 우려, 시민들의 건강한 운동을 개선하기 위한 동영상을 제작 업로드한다.

    이번 동영상 제작은 지난 5월부터 올 연말까지 계속 되며, 종목은 탁구, 요가, 체조다.

    체조와 요가는 매월 다양한 동작과 자세에 대해 목포시 체육회 지도강사들이 직접 촬영, 편집 후 홈페이지에 업로드  하고 있으며, 탁구는 다양한 기법과 경기에 필요한 지식 등을 친절하게 소개하고 있다.

    목포시체육회 소속 전문 강사들은 목포시 체육회 사상 처음 시도 되는 비대면 동영상 제작을 위해 스스로 연구하고 좀 더 심도 있는 강의를 위해 동아리를 형성, 서로의 지식을 공유하며 교육 습득력을 높여, 완성도 있는 영상 제작을 위해 힘쓰고 있다.

    이번 동영상은 모든 목포시민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어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쉬운 동작으로 코로나19로 인해 집안에서 생활하고 있는 어르신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목포시체육회 송진호회장은 “이번 동영상 제작은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됐던 공공스포츠로 인해 시민들의 건강 저하를 염려하는 마음에서 시작됐다”라며 “목포시민 누구라도 따라하기 쉽게 만들어진 이번 동영상으로 목포시민들의 열심히 운동, 체력을 기르고 건강해져,  코로나 19를 잘 극복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출처] 데일리스포츠한국  (http://www.dailysportshankook.co.kr/)